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1장 물류의 정의 및 목적 00:34:56
02.물류공급망상의 흐름 00:29:19
03.물류관리의 개념 및 중요성 00:52:43
04.2장 마케팅과 유통 00:25:31
05.마케팅의 주요전략 00:46:02
06.수요예측 00:45:42
07.3장 물류의 표준화와 공동화 00:38:46
08.일관파렛트화 00:20:40
09.4장 물류포장 00:27:52
10.목적별 포장구분 00:29:58
11.5장 물류회계 00:29:21
12.물류비 계산기준 00:24:38
13.6장 물류정보 00:27:33
14.정보시스템의 구성 00:45:05
15.상품분류코드의 종류 00:53:30
16.주문관리시스템 00:58:35
17.7장 정보화시대의 물류전략 00:41:15
18.공급사슬 성과측정지표 및 평가기법 00:26:53
19.3자 물류, 4자 물류 00:29:39
20.모의고사(1) 00:51:48
21.모의고사(2) (완강) 00:36:27